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 전시회
상태바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 전시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2.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후배들 전시회에 졸업한 동문들이 장학금 전하고 심사로 실무 감각 키워줘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학과장 오세철)는 매 학기 개최하는 과제전시회가 동문과 재학생들의 끈끈한 단합의 장으로 발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는 학생들이 제작한 다양한 작품을 국제교류관 1층에 전시해 성취감과 학과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2021학년도 2학기 과제전시회는 전문가로 성장한 동문들이 파트별 우수작품을 심사·선정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도 일조했다. 대전 은행동에서 감성사진관을 운영하고 있는 유성근 동문(00학번)은 “후배들의 작품을 면밀히 들여다보면 피사체의 표현을 살리려는 노력이 깃들어 있었다”며 “보정을 최소화하고 상업사진, 순수사진, 인포그래픽에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동문들은 우수작품으로 선정한 재학생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독려했다. 오세철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 학과장은 “학생들이 한 학기동안 작품 활동에 매진하고 사회인으로 성장한 동문들이 장학금까지 전하며 응원한 덕분에 동기부여가 됐다”며 “앞으로 학생들이 분야를 가리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과제전시회에 참여한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 동문은 보쉬카서비스 서대전점 대표 노태현(99학번), 감성사진관 대표 유성근(00학번), 대검찰청 과학수사부 윤석환(02학번),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 교수 하승용(05학번), 배재대 홍보팀 박용범(10학번), 인터랙션 R&D 연구원 박우성(13학번),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 교육조교 권용우(15학번) 등 7명이다.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는 81.8%(2019년 대학정보공시 기준)의 높은 취업률을 보이며 대검찰청, 경찰청, 대한민국 역사박물관 아카이브, 국립문화재연구소, 한국도로공사, 무신사 등 취업자를 배출하는 실무교육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