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창업보육협의회, 창업보육경쟁력강화사업 성과보고회 성료
상태바
대전창업보육협의회, 창업보육경쟁력강화사업 성과보고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2.2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창업보육협의회(회장 정철호 목원대 창업진흥센터장)는 지난 23일 대전 유성라마다호텔 로얄볼룸에서 ‘2021년 창업보육경쟁력강화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전창업보육협의회 소속 14개 창업보육센터는 이날 행사에서 올해 혁신 활동과 다양한 성과 등을 소개했다. 대전창업보육협의회는 대전시의 지원으로 수행한 창업보육경쟁력강화사업의 우수 사례발표와 시상식 등도 진행했다.

대전지역 14개 창업보육센터에는 400개가 넘는 중소벤처기업이 입주해 있다. 각 기관의 창업보육센터는 입주기업 지원 및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대전지역 14개 창업보육센터 등에서 최소 인원만 참석했고, 나머지 관계자는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행사에 참여했다.

정철호 대전창업보육협의회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성과 창출을 위해 애써준 각 센터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창업기업에 대한 성장단계별 맞춤화된 지원을 통해 대전지역 창업보육센터와 입주기업 모두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