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장, 2022년(임인년) 신년사
상태바
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장, 2022년(임인년) 신년사
  • 뉴스밴드(편집부)
  • 승인 2022.01.03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장
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장

존경하고 4만 3천여 계룡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뒤로하고 2022년 임인년(壬寅年)의 붉은 태양이 호랑이처럼 힘차게 솟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 뜻 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미증유의 코로나 위기로 시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고통과 어려움 속에서 생활하고 계시고 2022년 또한 힘든 시기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보여준 시민 여러분의 절제와 질서, 배려 정신은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설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계룡시의회도 “열린의정, 발품의정으로 시민이 행복한 계룡시”가 되도록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의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집행부와 협력을 통해 코로나19 위기를 조기에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올해 의회는 독립성이 강하고 용감하며 도적적인 호랑이 같이 지방자치법 전면 개정에 따른 새로운 지방자치 시대를 힘차게 준비하고 확립하여 시민이 주인이 되는 진정한 지방자치의 시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그동안 코로나로 두 번이나 연기되었던「 2022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계룡시와 긴밀히 협력하고 지원하여 국방 수도 계룡시의 위상과 지역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의정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그리고 경청하고 소통하며 함께 고민하고 공유함으로써 시민의 신뢰를 받는 시의회를 만들겠다는 첫 마음을 되새기며, 얼마 남지 않은 제5대 계룡시의회가 유종지미(有終之美)로 마무리 되도록 모든 노력과 열정을 기울이겠습니다.

어려움이 많았던 2021년을 떠나보내며, 새로운 소망으로 좋은 소식만 전해줄 2022년이 되기를 거듭 기원하며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계룡시의회 의장 윤재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