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용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임명
상태바
전병용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임명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1.1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병용 전 대통령소속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이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지난달 12월 28일날짜로 선임됐다.

정책위원회 부의장은 중앙 최고위원회에서 결정하여 선임된 만큼 역할이 매우 중요한 자리이기도 하다.

전병용 정책위원회 부의장은 현재 중앙당4050 특별위원회 부위원장과 주거복지 특별위원회 부위원장도 맡고 있으며, 또한 이재명 대통령선거 후보의 최측근인 정성호(경기양주시 4선) 국회의원 단장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 위원회 자치분권 특보단 부단장(특보)으로도 선임됐다.

이번 대전 ICC 호텔(크리스탈볼륨)에서 1월 21일 오후 2시부터 더불어민주당 관광 산업 특별위원회 출범식을 대전에서 개최한다.

이날 위원장인 정성호 국회의원 으로 부터 직접 임명장(관광산업 특별위원회 부위원장)도 받을 예정이다.

당초 전병용 정책위윈회 부의장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 경선대책 위원회 조직2본부 광역본부 총괄본부장(2021.7.28.)으로 임명받아 활동하였으며, 대전지역 경선에 큰 역할을 기여하였다.

전병용 정책위원회 부의장은 오랜 전부터 중구발전을 위하여 구민들을 만나 경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구민들과 중구발전을 위하여 공유하며 구민들에게 좋은 인품과 성품으로 인지도가 좋은 것으로 호평 받고 있다.

민심은 하루아침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늘 변함없는 성실함과 약속으로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항상 자만하지 않고 초심을 바탕으로 겸손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정치인이 도리인 것 같다고 전했다.

앞으로 다가오는 3월 9일 대통령 선거가 있는 만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당선’기여에 총력을 다 할 것이며, 대선이 끝난 직후 중구청장에 출마를 공식선언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