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5.12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가 여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 오는 5월31일까지 갤러리아 APP, 갤러리아 홈페이지,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수강 신청 가능하며, 강좌 기간은 6월2일-8월31일까지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 2022 문화센터 여름학기회원모집 이미지컷
갤러리아타임월드 2022 문화센터 여름학기회원모집 이미지컷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일상을 더 행복하게 하는 습관, 건강한 여름나기,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등 잠시나마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꿈같은 휴가를 그려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투자의 기술, MZ세대를 겨냥한 주말 강좌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강좌들로 준비했다.

먼저, 자아성장큐레이션 플랫폼 밑미(meet me)와 함께하는 ‘나를 성장 시키는 비추얼 라이프’ 프로그램에는 ‘긍정카드×감사일기’, ‘노랫말이 되는 나의 감정 글쓰기’, ‘나에게 다정한 요가×몸 마음 알기’, ‘그림책 읽기×위로의 글쓰기’ 등 특별한 리추얼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자신을 마주하고, 단단한 나를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갖는다. 

더불어 심리 위크샵 ‘나의 진짜 MBTI 찾기’,  ‘나를 변화시키는 자존감 워크샵’, ‘나의 인생 색을 찾는 퍼스널 컬러 워크샵’ 등 특별한 강좌들도 만나볼 수 잇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프로그램도 눈여겨볼 만하다. 볼 테라피를 통해 몸의 순환을 돕고 균형 잡힌 몸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 여름 밤 편안한 숙면을 돕는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제주도 여행작가가 추천하는 제주의 숨겨진 여름 여행 스폿을 몰래 나누며 여행의 설렘을 함께 느껴보는 시간, 여름 캐롤 음악들을 팝, 재즈, 가요 등 다채로운 레파토리 구성으로 알차게 준비한 ‘여름의 낭만, 썸머 팝 브런치 콘서트’, 여름날에 어울리는 와인과 치즈 페이링 만들기, 콜드블와 드립백을 활용한 여름 커피 즐기기 등 여름 시즌에만 들을 수 있는 강좌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작가(7/23, 토)와 ‘말하기 전에 생각했나요?’ 권민창 작가(5/20, 금) 가 들려주는 ‘SUMMER SPECIAL TALK’ 시간에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장하기까지의 고찰과 비하인드를 들어본다.

아울러, ‘로마, 바르셀로나, 런던, 터키’ 등 유럽 나라들을 대한민국 최고의 아트 가이드와 함께 미리 즐겨보는 유럽 미술 산책 ‘JOURNEY TO ART’ 와 새로운 가상 자산으로 떠오르는 NFT의 정확한 개념과 거래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NFT로 연결되는 가치의 세계 디지털 아트와 NFT’, 부동산 분야 화제의 신간 ‘나는 대출 없이 0원으로 소형 아파트를 산다’의 잭파시 저자의 투자 전략을 들어보는 시간, 재테크의 여왕 슈엔슈 작가와 함께하는 실전 금융 재테크 등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강좌들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취미 활동을 위한 미술, 플라워 레슨, 필라테스, 발레, 요가 강좌 등과 여름 시즌을 겨냥한 쿠킹클래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유,아동을 위한 ‘브레인팝’, 1일 체험 강좌 ‘원데이클래스’, 카이스트 멘토와 함께하는 ‘휴보 코딩 수업’ 등 580여개의 다양한 강좌가 진행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여름 시즌 테마 강좌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편성했다’며, 안내 책자를 참고해 평소에 관심 있었던 분야의 강좌를 선택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