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기업맞춤형 디지털 영상 플랫폼 마스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대전대, 기업맞춤형 디지털 영상 플랫폼 마스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5.19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광역시(대전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영환)은 이달 30일까지 ‘기업맞춤형 디지털영상 플랫폼 마스터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청년들의 디지털 DNA 역량에 e-커머스 테크를 더해 전문 마케터, 영상 및 라이브커머스 기획자로의 취·창업 新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

교육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주3일(총 164시간) 스케줄로 진행되며, 라이브커머스 기획·제작, 소셜미디어마케팅, 영상 촬영·편집 등의 기업맞춤형 수업이 전 과정 무료(200만원 상당) 실무교육으로 실시된다.

또한 e-커머스에서 활동할 제품 홍보마케터에 대한 지역기업들의 수요가 폭증하고 있어 교육과 동시에 사전신청 기업의 제품을 판매해 교육생에게 인센티브를 지원할 예정이며 교육생의 교통비도 실비 지원된다.

교육신청은 대전대학교, 동구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만19~39세 사이 대졸자, 고졸자, 예비졸업자, 그리고 대전광역시 동구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대전대학교 LINC3.0 문화디자인기술ICC센터장 안경환 교수는 “지난해 기업맞춤형 디지털 영상 플랫폼 마스터 양성과정 참여자의 65%가 실제 취업을 했으며, 올해에도 대전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는 지역청년 新일자리가 창출될 수 있도록 동구와 지속적인 협력을 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