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해설 11시 콘서트 피아니스트 조재혁
상태바
천안문화재단 해설 11시 콘서트 피아니스트 조재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5.2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쇼팽을 만나는 순간, 쇼팽의 발라드로 돌아오다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11시 콘서트5월 피아니스트 조재혁 포스터
11시 콘서트5월 피아니스트 조재혁 포스터

천안문화재단은 ‘해설이 있는 11시 콘서트 - 피아니스트 조재혁’ 공연을 오는 25일 오전 11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되는 11시 콘서트는 천안예술의전당의 대표적 마티네(아침, 오전) 클래식공연이다.

5월에는 쇼팽의 발라드 앨범으로 돌아온 피아니스트 조재혁이 천안예술의전당의 아침을 피아노 선율로 채운다.

쇼팽 발라드 1~4번, 쇼팽 즉흥곡 1번 등 쇼팽의 매력에 한껏 취할 수 있는 작품을 가장 크리에이티브하고 신선한 발상과 아이디어로 가득 찬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피아니스트 조재혁은 음반 발매와 함께 천안을 포함한 전국 8개 도시에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관람 문의는 전화(1566-0155)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안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공연 전후 철저한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장 관람객은 불편하시더라도 마스크 착용 등 공연장 방역지침에 협조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12년도에 설립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천안문화재단은 천안흥타령춤축제를 비롯한 천안예술의전당과 천안시립미술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공연사업, 기획전시, 문화예술교육, 생활문화 및 예술인지원 등 시민 중심의 미래 지향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