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상태바
금성백조,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8.08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220808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청소년 배낭여행 후원금 전달
정성욱 금성백조 회장(가운데) 등은 8일 오후 대전 금성백조 본사에서 열린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청소년 배낭여행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금성백조(회장 정성욱)는 8일 오후 2시, 금성백조 예미지빌딩 본사에서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원장 신종근)에 청소년 배낭여행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하였다.

1951년 설립된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는 1988년부터 ‘중고생 조국기행’ 을 매년 시작하여 올해 34번째를 맞았다. 청소년 배낭여행은 아이들이 스스로 계획하고 준비하는 여행으로, 도전정신과 자신감, 독립심 함양과 청소년들 간 연대감, 협동심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다.

금번 여행은 8월 10일부터 2박 3일간 충남 태안에서 해안길 탐방과 자연학습활동을 할 예정이다. 금성백조는 창립 후 정기적으로 평화의마을 후원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는 여름에 진행하는 청소년 배낭여행을 특별히 지원해왔다. 현재까지 후원금액은 약 1억 여 원에 달한다.

정성욱 회장은 “아이들이 보다 넓은 세상에서 얻은 소중한 경험으로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하며, 무더운 날씨에 유의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배낭여행 다녀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근 원장은 “매년 전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해도 아이들이 알차고 뜻깊은 여행 다녀올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