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시즌에 맞는 팝업스토어 열고 '신규 브랜드 오픈'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시즌에 맞는 팝업스토어 열고 '신규 브랜드 오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8.11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시즌에 맞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신규 오픈 브랜드를 선보인다. 먼저,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무더운 여름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팝업행사를 연다. 

비노494에서는 ‘블랑제리뵈르 버터 맥주’ 팝업 행사가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 버터 베이스의 바닐라, 캬라멜, 아몬드, 헤이즐넛 풍미가 들어가 맥주를 선보이고, 전통 프렌치 스타일 밀크쉐이크 전문점 ‘퍼펙트 아이스’, 쌀가래떡으로 만든 압구정 로데오 맛집 ‘서강쇠떡볶이’, 수작업으로 만든 수제 쿠키 ‘슈에뜨B’ 등 도 만나 볼 수 있다.

5층 ‘오 미스터 래빗’과 ‘헤이밤비니’ 팝업 스토어에는 해외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판매한다. 9층에는 주방용품 ‘쿡셀’, 10층에는 ‘휴테크’ 안마의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블랑제리뵈르 버터 맥주’ 팝업 행사

더불어, 이탈리아 감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트랜짓’이 3층에 오픈하며, 신규 가입 고객 10%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에는 활동성 강한 어린이들을 위한 프랑스 인터내셔널 브랜드 ‘라코스테 키즈’가 오는 8월 16일 오픈해, 20만원이상 구매 시 2만원 갤러리아상품권(30명 한)을 증정하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에서는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1/3만원 금액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양말 증정 오픈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외에도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지하1층에는 바바라 균일가전, 3층에는 아이잗컬레션 이월 상품전, 7층에는 타미진 30%, 브라이언베리 20-40%, 마인드브릿지 20-50% 시즌오픈에 들어가고, 8층 파타고니아에서는 20% 세일이 진행된다.

9층에는 소프라움, 크리스피바바, 에이프릴엣홈 브랜드가 참여한 침구 특집전과, 에이스 침대 웨딩 특집전, 나뚜찌 프리미엄 소파 특가전이 열리고, 10층에서는 LG전자 진열 상품전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