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백제문화제 추억의 사진 소환 이벤트
상태바
부여군, 백제문화제 추억의 사진 소환 이벤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1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8회 백제문화제 온라인 이벤트 진행

[부여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제68회 백제문화제를 맞아 ‘추억의 사진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의 추억의 한 조각을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제례·불전, 백제문화 퍼레이드, 공연 등등 부여에서 개최된 백제문화제를 즐긴 사진을 응모하는 이벤트다

군은 이번 이벤트를 매체사와 협업해 백제문화제에 대한 추억을 지닌 이들이 참여해 줄 것을 독려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2가지 방식으로 가능하다. 우먼센스 매거진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통해 과거 백제문화제를 즐긴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제출하는 방식과 응모자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우먼센스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2가지 모두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로 제68회를 맞는 백제문화제는 ‘한류원조, 백제의 빛과 향’이란 주제로 오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10일(월)까지 열흘간 부여군 일원(주 행사장 구드래)에서 진행된다.

10월 1일 개막전 공식행사를 시작으로 ‘제례・불전’ ‘백제의 전투’ ‘백제 사비천도 페스타’ ‘백마강 달빛 콘서트@부여’ ‘백제문화 퍼레이드’ 행사 등등의 화려하고 성대한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추억의 사진 소환 이벤트를 통해 과거 백제문화제를 즐겼던 추억을 되살리고 소환된 사진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제68회 백제문화제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