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충남도당, 내년 주요사업 국비 확보 위한 예산정책협의회 23일 개최
상태바
민주당 충남도당, 내년 주요사업 국비 확보 위한 예산정책협의회 23일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2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전, 국회에서 2023년 국비확보를 위해 중앙당과 논의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복기왕)은 23일 오전 국회 당대표 회의실에서 ‘충북·충남도당 예산정책협의회’를 갖고 충남의 지역현안과 내년 국비확보방안 등에 대해 중앙당과 논의 할 예정이다.

이번 예산정책협의회에는 이재명 당대표, 박홍근 원내대표, 조정식 사무총장, 김성환 정책위의장, 양승조 참좋은지방정부위원장 등 당 지도부 주요 인사, 우원식 국회 예결위원장 그리고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과 문진석(천안갑), 이정문(천안을), 강훈식(아산을), 어기구(당진), 김종민(논산계룡금산) 국회의원과 오배근 홍성예산지역위원장 등 충남도당의 주요인사가 참석한다.

충남도당은 국비지원이 필요한 사업으로 ∆아산 남부지구 농촌용수이용체계 재편 ∆천안하수처리장 시설현대화 민간투자사업 ∆해양레저 관광도시 조성 ∆장항 브라운필드 재자연화 ∆가로림만 해상교량 등 지역 현안사업과 충남도청에서 요청한 국비 지원이 필요한 사업들에 대해 건의할 예정이다.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은 “논의되는 현안들이 민생과 도민의 삶을 개선시키는데 직결되는 만큼 주요사업이 원활히 추진 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하는 등 내년도 국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