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공주 브런치 콘서트, ‘숨겨진 진주’
상태바
10월 공주 브런치 콘서트, ‘숨겨진 진주’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공주문예회관이 오는 10월 19일(수) 오전 11시에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살롱 드 공주 <숨겨진 진주>’ 공연을 선보인다.

공주문예회관의 브런치 콘서트인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실내악 위주의 공연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봄날, 사랑을 그리다.’, ‘플로렌스의 향기’, ‘사랑과 함께 춤을’, ‘희노애樂(락)’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곡이 처음 작곡된 시대보다 나중에 더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을 중심으로 <숨겨진 진주>라는 제목으로 구성하였다. 시대가 바뀌고 세월이 흘러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된 보석과 같은 곡들을 선물한다.

출연진인 안디무지크 필하모니아 앙상블은 순수한 열정으로 개성적인 하모니를 연주하는 젊고 유능한 전문 연주자들로 구성된 연주단체이다. 여기에 바이올리니스트 김민정, 심여원, 비올리스트 손필준, 첼리스트 권현진, 플루티스트 김예지, 클라리네티스트 김국한이 함께한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모차르트의 ‘플루트 4중주 1번 라장조 K.285’와 ‘클라리넷 5중주 가장조 K.581’ 그리고 바흐의 ‘무반주 첼로 모음곡 1번 사장조 BWV 1007’등 낭만적이고 우아한 선율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공연은 마스크 착용 후 입장 가능하며 공연은 60분 예정이고 입장료는 전석 1,000원이다. 공주문예회관 누리집(www.gongju.go.kr/acc/)과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한편, 공주문예회관의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매월 셋째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