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금산인삼축제 성공 자원봉사자 다짐 결의대회
상태바
제40회 금산인삼축제 성공 자원봉사자 다짐 결의대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8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기간 5개 분야 총인원 2486명 참여

[금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금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광배)는 지난 26일 금산다락원에서 자원봉사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0회 금산인삼축제 성공을 다짐하는 자원봉사자 소양교육 및 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은 밝은 웃음과 친절한 봉사로 축제장을 찾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친절서비스 제공을 다짐했다.

자원봉사자 남녀 대표 김형열, 신미주 씨는 다짐 결의문을 통해 ‘우리 자원봉사자는 자랑스런 금산인의 자긍심과 참봉사 정신을 가지고 인삼과 세계인의 어울림 한마당인 금산인삼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고광배 센터장은 “뜨거운 열정으로 자원봉사의 참된 가치를 한층 더 널리 확산시키고 봉사활동의 영역과 지평을 더욱 넓히는 값진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박범인 금산군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3년 만에 금산인삼축제가 현장 개최된다”며 “지역주민이 화합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했다.

이어 “금산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친절서비스 향상에 중점을 두어 금산인삼의 위상을 높이는데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제40회 금산인삼축제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는 오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급수, 행사지원, 안내, 체험, 교통 등 5개 분야에 총인원 2486명이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