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학관, 전시연계 프로그램 ‘세상에 온 걸 환영해’ 개최
상태바
대전문학관, 전시연계 프로그램 ‘세상에 온 걸 환영해’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관장 이은봉)에서 10월 8일 오전 10시 30분 전시연계 프로그램 <세상에 온 걸 환영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전문학관 기획전시인 어린이문학체험전 <세상에 온 걸 환영해>와 연계하여 샌드아트 김안나 작가의 ‘샌드아트로 읽어보는 전래동화’와 ‘샌드아트로 만나는 동물 친구들’, ‘나는야 샌드아트작가’ 체험과 퀴즈 시간이 마련되어있다.

포스터
포스터

이어서 전시 해설과 함께 ‘이야기 만들기’ 등 기획전시와 연계하여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원활한 체험 및 관람을 위해 현장 관람은 사전 예약에 따라 20팀(최대 60명)으로 제한되며, 네이버 폼(https://naver.me/FXruQHGy)을 활용한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대전문학관(042-626-50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은봉 대전문학관장은 “어린이문학체험전 관람과 함께하는 샌드아트 공연 및 체험이 아이들의 창의적인 사고를 기르고 따뜻한 감성을 키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대전문학관이 (사)한국문학관협회에서 문화예술진흥 거점육성과 문학콘텐츠 가치 창출을 위해 추진하는 ‘2022년 지역문학관 특성화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