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게임디자인학과, 2022년 공주대 게임제작캠프(KGDC) 참가자 모집
상태바
공주대 게임디자인학과, 2022년 공주대 게임제작캠프(KGDC) 참가자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1.0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게임디자인학과는 공주시 지역 내 고등학생의 게임 제작 역량 강화를 위한 ‘2022년 공주대학교 게임제작캠프(KGDC)’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공주시 지역 내 고등학교 재학생으로, 모집인원은 5명이며 사회배려계층(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일 경우 우선적으로 선발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이며 공주대학교 게임디자인학과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22년 공주대학교 게임제작캠프(KGDC)’는 내년 1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게임 제작 과정(게임기획, 게임그래픽디자인, 게임프로그래밍)에 대해 학습하고,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함께 팀을 이루어 직접 게임을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제작 캠프 포스터 또는 홈페이지(http://kgdc.kr/application)를 참고하면 된다.

게임디자인학과 경병표 교수는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대하여 배우고 대학생 선배들과 함께 실제로 게임을 완성해볼 수 있는 경험을 통해 고등학생들의 진로 방향 설정과 게임분야 전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지역 고등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