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학대피해아동 희망터치 클릭기부 캠페인
상태바
한국건강관리협회, 학대피해아동 희망터치 클릭기부 캠페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1.08 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7일부터 한국건강관리협회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참여
클릭 한번으로 기부 참여…아동학대에 대한 지역사회 관심 촉구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김인원, 이하 “건협”)가 창립 58주년을 맞이하여 11월 7일부터 학대피해아동 희망터치 클릭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희망터치 클릭기부 캠페인은 건협 홈페이지(www.kahp.or.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팝업 이미지 내 ‘무료 기부하기’버튼을 클릭하면 한국건강관리협회가 1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기부캠페인 포스터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PC와 모바일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최대 3만명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학대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비, 보육비, 학습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건협 김인원 회장은 “학대로 고통받는 아동들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건협과 지역사회가 함께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사회적 문제를 함께 공유하고 기업과 사회가 함께 상생·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ESG 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건협은 2021년부터 학대피해아동 후원을 진행해 왔으며, 여전히 빈번하게 일어나는 아동학대에 대한 지역사회 관심 촉구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