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논산시 평생학습 발표회
상태바
2022 논산시 평생학습 발표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2.0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평생학습발표회 포스터
평생학습발표회 포스터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평생학습, 그리고 꿈 너머의 꿈’이라는 주제로 2022 논산시 평생학습 발표회를 개최한다.

시는 인간의 삶의 질 향상과 자아실현을 위해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전 생애에 걸쳐 이뤄지는 평생학습의 가치를 되새기고자 이번 발표회 행사를 마련했다.

발표회는 오는 3일 10시부터 열린도서관(관촉로 113-23) 일원에서 열리며, 시민들이 평생학습을 이어오며 준비한 공연은 물론 △업사이클링 △바리스타 체험 △캘리그라피 △디지털 놀이터 △오카리나&우쿨렐레 체험 등 30여 개의 홍보 및 체험부스가 열려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식행사의 1부 개막식은 △평생학습 동아리 공연 △평생교육 유공자 표창 △유네스코 글로벌 학습도시 선언 △‘크로키키 브라더스’ 축하공연 등으로 꾸며진다.

이어 식후 행사로‘유스 아티스트 오케스트라’ 공연과 시극 낭송이 펼쳐지고, 2부에서는 본격적인 토크 콘서트와 발표가 진행된다. 토크 콘서트는 유명 코미디언 조혜련이 나서 ‘꿈 너머의 꿈’이라는 주제를 재미나게 풀어낼 예정이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온 시민이 갖는 배움의 권리를 보장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행복한 평생학습 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발표회를 찾으시어 논산의 학습 문화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