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호텔항공경영학과, 취업전략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배재대 호텔항공경영학과, 취업전략 토크콘서트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2.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배재대(총장 김선재) 호텔항공경영학과가 지난달 30일 대학 국제교류관에서 재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동문 현직자를 초청,‘취업전략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호텔항공경영학과 재학생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선·후배 간 열린 소통과 화합으로 학과 결속력을 다지고자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이날 재학생, 동문 현직자, 학과 교수 등 총 12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참여한 동문 현직자로 배방상점가 특성화 육성사업단 박광석 단장, ㈜유니에스 이순천 팀장, ㈜디에스교육컨설팅 신동선 원장, 대전광역시 관광협회 이정준 대리, 신라스테이 서울 삼성점 이건희 사원, ㈜조선호텔앤리조트 이준혁 사원 등 총 6명이 무대 위에서 본인의 업무 소개를 시작으로 진로선택을 위한 준비과정 등을 콘서트 방식으로 재미있게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후배들과 진솔하게 나누는 등 전공영역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데 일조했다. 

특히 토크콘서트 후에는 졸업예비자만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지상직과 신라스테이 삼성점 등 관심 취업처에 대한 1:1 맞춤형 모의면접을 이어가며 후배들의 취업역량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을 줬다.

박근수 호텔항공경영학과 학과장은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배재의 자랑스런 동문들이 매년 후배들을 찾아와줘 감사한다” 라며 “취업전략 토크콘서트는 현직자들이 현장에서 겪는 생생한 경험담과 취업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는 뜻깊은 행사로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