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문화다양성 확산사업 ‘우리多함께 아트IN’ 영화상영회·북콘서트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문화다양성 확산사업 ‘우리多함께 아트IN’ 영화상영회·북콘서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2.15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은 지역 내 소수 주체(이주외국인, 다문화가족, 노인, 청소년 등)의 문화 표현 및 교류 기회 확대를 통한 상호 문화 이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문화다양성 확산사업’의 일환으로 영화상영회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 몸과 관련된 작품을 선정해 추진되며 대전문화재단의 운영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영화상영회는 12월 16일 오후 7시 대전 중구에 위치한 <씨네인디U>에서 진행된다.

영화포스터
영화포스터

영화는‘좀비는 좀비끼리, 우리는 우리끼리(좀좀우우)’라는 지역청년들이 제작한 독립영화로 초콜릿에 중독된 사람들과 관련된 이야기이다. 영화상영이 끝난 후, 영화 해설사의 해설을 듣는 시간이 마련되어있다.

북콘서트는 16일, 17일 양일간 진행되며, ▲16일 오후 7시 30분 서점 <다다르다>에서 ‘그냥, 사람’의 저자인 홍은전 작가와의 우리사회의 어두운 곳을 살펴볼 수 있는 시간 ▲17일 오후 2시 대전예술가의집 다목적 회의실에서는 ‘사랑의 은어’의 저자인 서한나 작가와의 시간이 준비되어있으며, 책의 편집자도 함께 참여해 작가와 편집자, 독자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영화상영회는 사전 신청자 선착순 25명까지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북콘서트는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시민문화팀(042-480-107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