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전당, 2022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콘서트'
상태바
대전예술의전당, 2022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콘서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2.1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2일 저녁 7시 30분 아트홀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예술의전당 2022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22일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열린다.

대전 출신의 세계적인 플루티스트 최나경과 한국 재즈계를 이끌어가는 전용준 트리오, 매력적인 보컬의 남성듀오 듀에토와 재즈보컬리스트 김혜미가 크리스마스 캐럴 등 다양한 연주를 선보인다.

송년음악회 포스터
송년음악회 포스터

영국 신피니뮤직에서 선정한 ‘음악 역사 이래 최고의 플루티스트’ 명단에 선정된 최나경은 뛰어난 테크닉과 세련된 매너로 세계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청아하고 싱그러운 사운드로 대중적 인기와 더불어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특히 재즈와 팝을 넘나들며 선보이는 독특하고 신선한 무대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함께 연주하는 전용준 트리오는 현재 재즈계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재즈 트리오로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등 다수의 공연에 참여하고 있다.

여기에 감성 넘치는 보컬리스트 김혜미와 팬텀싱어 시즌 1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남성 보컬그룹 듀에토가 함께 더욱 달콤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메인으로 클래식 팬은 물론,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듣기 편한 캐럴이 다양한 변주곡으로 연주된다. 대전예술의전당이 2022년을 보내며 선물처럼 마련한 이 무대를 통해 행복한 추억 가득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