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영 국회의원, 김창규 제천시장과 한국철도 제천역에서 설 귀성객 환영 행사
상태바
엄태영 국회의원, 김창규 제천시장과 한국철도 제천역에서 설 귀성객 환영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1.2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안전 수송 당부하며 제천역 직원 독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20일 오후 국민의 힘 엄태영 국회의원(제천·단양)과 김창규 제천시장, 이정임 시의장 및 시의원 등이 한국철도 대전충청본부 제천역(코레일, 역장 이재철)을 찾아 설 명절 고향을 찾은 귀성객을 환영했다. 

20일 오후 국민의 힘 엄태영 국회의원(제천·단양)과 김창규 제천시장, 이정임 시의장 및 시의원 등이 한국철도 대전충청본부 제천역(코레일, 역장 이재철)을 찾아 설 명절 고향을 찾은 귀성객을 환영했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 기간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을 맞이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명절맞이 행사는 제천역장, 엄태영 국회의원, 김창규 제천시장 지역 주요 인사들이 함께 전국 각지에서 모인 귀성객을 맞이하며 고향을 방문한 고객들의 즐거운 명절을 기원했으며, 명절 기간 중 안전한 열차 운행을 위해 근무하는 철도 현장 직원들을 독려했다.

이재철 제천역장(오른쪽) 등 제천시 주요 인사들이 귀성객 환영 인사를 하고 있다.
이재철 제천역장(맨 오른쪽) 등 제천시 주요 인사들이 귀성객 환영 인사를 하고 있다.

엄태영 국회의원은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들 모두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기원한다”전했고, 김창규 제천시장은 “제천역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욱 안전한 철도 운영에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철 제천역장은 “고객들의 즐거운 귀성길을 위해 명절 대수송 기간 중 안전관리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