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노티드’ 대전, 충청지역 최초 OPEN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노티드’ 대전, 충청지역 최초 OPEN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2.28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랜드마크스퀘어 EAST 1층 ‘노티드’ 매장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랜드마크스퀘어 EAST 1층 ‘노티드’ 매장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대전, 충청지역 최초로 프리미엄 도넛 디저트 카페 ‘노티드’를 오는 3월 3일 랜드마크스퀘어 EAST 1층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메뉴와 감각적인 패키지로 도넛 열풍을 일으킨 노티드는 ‘줄 서서 먹는 도넛’이라는 별칭처럼 오픈런과 웨이팅이 필수인 디저트 브랜드로, 특히 색다른 상품, 이색적인 경험을 쫓는 MZ세대들에게는 ‘힙(hip·유행에 앞서 나가는)’한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다.

노티드가 서울 이외 지방에 매장을 오픈하는 건 제주, 부산에 이어 대전이 3번째로 지방 매장 오픈 이후 한동안 ‘오픈런’ 현상이 지속

갤러리아타임월드 매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전 한정 링 도넛 4종’ 이미지
갤러리아타임월드 매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전 한정 링 도넛 4종’ 이미지

됐던 것처럼 갤러리아타임월드 역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3일부터 5일까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노티드 풍선을 증정하고, 4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 컵 또는 러기지택을 증정한다. 3월 11일부터 12일 운영하는 노티드 푸드트럭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전 한정 링 도넛 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상큼한 딸기 맛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스트로베리 잼잼 링 도넛,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오리지널 링 도넛, 오렌지 바닐라 크림으로 상큼하고 피스타치오로 고소하게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스타치오렌지 링 도넛, 고소한 치즈의 맛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황치즈 크림 링 도넛으로 구성되어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노티드의 입점으로 갤러리아타임월드 1층 랜드마크스퀘어는 ‘쉐이크쉑(shake shack), 프리스비 등 MZ세대에게 ‘힙’한 브랜드들이 한곳에 집결한 ‘트렌디 타운 스트리트’로 거듭나게 됐다.’ 며, ‘랜드마크스퀘어 공간을 활용한 전시·공연·팝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