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학교기업 수바이오젠,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교육 특강
상태바
공주대 학교기업 수바이오젠,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교육 특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08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학교기업 수바이오젠(대표 김병수)은 창업교육실습의 일환으로 지역 주민 및 공주대학교 특수동물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2개월 동안 총 4회에 걸쳐“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특강을 완료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챙기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특강은 반려동물 기초지식, 식품조리, 사료학 등 이론과 테린, 반려견 김밥, 반려견 컵케이크 등 다양한 실습으로 구성되었다. 본인 반려동물이 있으며 펫푸드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공주대학교 예산캠퍼스 반려동물실습동에서 진행되었다.

펫푸드의 이론(반려동물 기초지식, 식품조리, 사료학 등)뿐만 아니라 실습도 함께 진행하여 보다 전문적인 교육이 진행되었다. 

공주대학교 학교기업 수바이오젠은 이번 펫푸드 특강을 통해 위생적으로 청결해야 하는 반려동물 간식의 제조 특성을 교육에 활용하여 반려동물바른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가져야 하는 책임감과 신중함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특강을 통해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성장하는 인재상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주대학교 학교기업 수바이오젠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반려동물 산업 인재양성을 위해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