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캠퍼스의 숨은 매력을 찾자...17회 사진공모전 개최
상태바
공주대, 캠퍼스의 숨은 매력을 찾자...17회 사진공모전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0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사진 접수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캠퍼스의 숨은 매력을 찾고 시민과 소통의 장으로“제17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공모전 주제는 공주대(공주, 예산, 천안) 캠퍼스를 대상으로 한 미발표 자유작으로 캠퍼스의 모습이나 독특한 이미지, 교육 및 연구, 생생한 활동, 동아리 및 행사 장면 등 캠퍼스의 낭만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면 된다.

응모자격은 공주대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출품료 없이 1인당 최대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공주대 홈페이지를 통해 사진 공모전 참가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응모사진 원본파일과 함께 대외협력홍보실 홍보팀 이메일(prknu@kongju.ac.kr)을 통해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출품된 사진은 적격여부, 공개심사,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상 1점 70만원, 은상 2점 각 30만원, 동상 3점 각 10만원, 장려상 4점 각 5만원 등 모두 10점의 작품을 선정하여 상금과 상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제17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은 대학 홈페이지(www.kongju.ac.kr) 학생소식란에서 접수기간, 응모방법, 참가신청서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