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맞이 '코스메틱 상품전' 열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봄맞이 '코스메틱 상품전' 열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0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봄맞이 상품전을 열고 코스메틱G캐시 적립 혜택, 패션/의류 상품군 1만원 쇼핑지원금, 갤러리아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1층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봄 신상품 제안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맥에서는 개성 넘치는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룩을 그대로 담아낸 한정판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스에서는 10/20/40만원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시세이도에서는 보습라인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높은 스킨케어 효과까지 겸비한 선케어를 제안한다.

더불어 화장품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 적립 혜택을 준다.

4층 골든듀에서는 신제품 커플링 20% 할인과 오는 12일까지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7층 페어라이어 골프웨어에서는 신상품 구매 시 30% 할인,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선물 증정하고, 5층 타미힐피거 칠드런에서는 23년 SS 상품 10% 할인 해 준다.

지하2층 미노항코리아에서 봄맞이 일본 식기류 (코요, 카네수즈 드)를 오는 30일까지 최대 20~40% 할인판매하고, 자주에서는 베스트 순면 침구(차렵이불, 매트리스 커버/패드)를 20% 할인해준다.

한편, 삼성 패션 브랜드데이에는 2층 플리츠플리즈, 토리버치, 3층 랙앤본, 비이커, 구호, 4층 빈폴레이디스, 5층 르베이지, 6층 빈폴맨, 갤럭시, 준지남성, 비이커 남성, 띠어리 남성 등 브랜드가 참여 23년 SS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지하2층 고메이494에 한식 전문점 ‘온복’이 오픈 제육 돌솥덮밥 정식, 명란 김치 알밥 돌솥밥 등을 선보이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해 카카오프렌즈 수제 캔디 브랜드 ‘캔디미’와 갈리단길 (갈마동) 디저트 전문브랜드 ‘미미제과점’ 팝업 매장을 열고 다양한 화이트데이 상품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