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10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충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10기 교육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13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의 창업 활동 및 역량 강화 지원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충남대학교(총장 이진숙)가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의 창업 활동을 지원하는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원사업’의 10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충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오는 31일까지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 및 초기 창업자 50명(팀)을 모집한다.

이번 10기 교육생으로 선정된 예비 및 초기 창업자는 아이템 검증, 창업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창업 역량 강화 교육, 사업화 자금 지원은 물론, 이후 투자 및 창업 공간 연계 등 후속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우수 창업 아이템(아이디어)을 보유한 대학(원)생, 예비 창업자, 초기 창업자(사업경력 3년 이내)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창업 아이템 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이노폴리스사업단 이메일(innopolis@cnu.ac.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김태중 단장은 “충남대가 보유한 인프라와 다년간 사업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 기반 스타트업 육성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이번 사업지원을 바탕으로 지역의 창업 생태계와 일자리 창출 등의 선순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재)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관하는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원사업’은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의 아이템 검증 및 창업 역량 강화를 통해 성공 창업부터 성장까지 지원하는 사업으로 충남대는 올해 10년째 사업을 운영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