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닌, 한남대 내 창업카페 H3STORY 오픈
상태바
㈜플래닌, 한남대 내 창업카페 H3STORY 오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23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주식회사플래닌(대표 이경수)은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과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와 함께 한남대학교 내 창업카페 H3STORY의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를 27일(월)에 진행한다.

이번 오픈식은 “H3STORY 오프너 오픈업”이란 주제로 3월 27일 월요일 오후 14시 30분부터 17시까지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주식회사플래닌, 한남대학교 내 창업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참여하며 H3STORY 카페와 야외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세부프로그램으로 DASROO의 왁킹 댄스를 시작으로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전문가인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이사의 토크콘서트가 이어지며 마지막으로는 기타리스트 김나린의 핑거스타일 연주가 진행된다.

행사 중 카페 내부에서는 14시부터 18시까지 네일셀프케어, 차 시음 체험, 제로웨이스트 관련 체험, 와인 시음 체험의 무료 원데이클래스가 운영되며 현장에서 각 프로그램별 4~5인의 참여자를 접수받을 예정이다.

창업카페 H3STORY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협업을 위해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공간을 지원하고 한국액셀러레이터가 기획하고 주식회사플래닌이 공간을 조성하여 3월 1일 가오픈을 시작으로 3월 21일 정식으로 운영을 시작하였다.

주식회사플래닌의 이경수 대표는 "H3STORY 창업카페가 드디어 정식 오픈식을 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앞으로 H3STORY 카페는 한남대학교 학생들의 창업활동을 지원하는 베이스캠프로서의 역할과 교내 학생 및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예술 아지트로서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