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창업동아리실 리뉴얼 오픈식 및 창의융복합캠프 시상식
상태바
한밭대, 창업동아리실 리뉴얼 오픈식 및 창의융복합캠프 시상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4.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 3단계산학연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LINC 3.0)은 13일 교내 산학연협동관 608호에서 ‘한밭대학교 창업동아리실 리뉴얼 오픈식 및 2022학년도 동계 창의융복합캠프 시상식’을 미래창의인재교육원과 공동 개최하고 올해 창업동아리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 자리에는 우승한 LINC 3.0 사업단장과 변영조 미래창의인재교육원장 등 대학 관계자와 창업동아리 학생 등 약 3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지난 2월 창업동아리 운영 활성화 및 학내 창업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한 창업동아리실 리뉴얼 오픈식과 시설관람, 학생 창업 의지와 역량을 높이는 전년도 동계 창의융복합캠프 시상식 순으로 진행했다.

변영조 미래창의인재교육원장은 “창업동아리실 내부 구조를 생선의 뼈처럼 보이도록 구성했는데 대학은 뼈와 같은 토대를 제공하고 살은 학생들이 직접 채워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담겨있다”며, 창업동아리실 구성에 대한 뜻을 밝혔다.

또, 우승한 LINC 3.0 사업단장은 “이번 행사에 학생들보다 교수님들과 직원분들이 더 많이 참석했는데 그만큼 학생들에 대한 기대와 지원의지가 높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학생들이 앞으로 많은 경험을 통해서 대학과 지역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창업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