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LINC 3.0 사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밭대, LINC 3.0 사업 설명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4.2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NC 3.0 사업 성과 확산 및 환류를 위한 학과 교수와의 접점 마련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 3단계산학연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LINC 3.0)은 21일 교내에서 신규 임용 및 사업 신규 참여 학과의 교수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우승한 LINC 3.0 단장, 변영조 부단장, 이종원 사업부장, 산학협력중점교수 등 사업 관계자들이 지난해 9월 이후 신규 임용된 교수와 새롭게 사업에 참여하는 학과의 학과장 등 12명을 대상으로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추진 방향 및 학과 지원 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 참여를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이종원 사업부장은 LINC 3.0 사업의 추진 방향, 핵심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학과 소속 교수들의 사업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표준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CAMP 등 학과 연계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발표했다.

이후 간담회를 갖고 자세한 사업 참여 방법과 현재 진행 중인 모집공고, 지원 범위 등에 대한 추가 설명, 학과별 담당 산학연락관(ILO)을 소개하며 사업단과 학과의 긴밀한 협업을 강조했다.

우승한 단장은 “신규 임용 교수님들과 신규 참여 학과의 교수님들은 LINC 3.0 사업이 생소할 수 있어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학과 교수님들의 사업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학과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사업 참여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밭대학교 LINC 3.0 사업단은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산학연협력 선도대학을 비전으로, ‘진화형 인재양성 대학’ 및 ‘개방형 기업가적 대학’이라는 사업 목표 실현을 위해 산학연 연계 교육과정을 선정하고 산학연 혁신 교육모델을 구축, 확산해 나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