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BOF와 전속 계약 해외 진출 발판
상태바
환희, BOF와 전속 계약 해외 진출 발판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2.1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테이너 활약 예고


인기 가수 겸 배우 환희가 아시아 문화콘텐츠 기업 ㈜키이스트의 자회사 ㈜BOF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BOF 측은 “더욱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지원을 위해 H-Entercom과 전략적 제휴를 맺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향후 환희의 드라마, 영화, 광고, 언론 홍보 등 연기활동은 BOF가 지원을 할 것이며 음반 활동에 대한 부분은 H-Entercom 에서 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용준을 비롯한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BOF와 가수로 먼저 이름을 알린 환희의 만남에대해 업계에서는 매니지먼트의 다양한 시도와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BOF는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일본 내 자회사 DA(디지털 어드벤쳐, 일본 상장 기업)와의 매니지먼트 협력으로 해외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소속 계약으로 최고의 가창력과 춤 실력을 갖춘 한국 대표 가수에서 연기자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는 환희는 신뢰도 높은 전문 매니지먼트 BOF와 손을 잡고 아시아를 아우르는 한류 스타로 부상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환희는 1999년 남성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2006년 MBC 미니시리즈 <오버 더 레인보우>와 SBS 드라마 <사랑해>에서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2편의 드라마 출연이 연기 경력의 전부이지만 눈빛, 표정 연기와 부드러운 목소리 톤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뛰어난 가창력으로 드라마와 영화의 OST를 불러 폭발적인 인기를 모아 OST 섭외 1순위 가수로도 손꼽힌다.

드라마를 기억하는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꾸준한 앨범 활동을 통해 10대들에게도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BOF 관계자는 “환희는 이미 연기와 가수활동 두 가지 방면에서 실력을 검증 받은 멀티테이너이다” 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만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및 국내외 자산을 활용, 환희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연기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BOF는 어려운 업계 경기에도 불구하고 내실 있는 경영과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영입해 스타로 발돋움 시키며 매니지먼트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환희는 지난 10월 첫 솔로 앨범을 발표, 타이틀곡 '심장을 놓쳐서'로 다시 신인가수의 마음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