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술대, 동구 뷰티자문위원단과 대청호 벚꽃축제 참여
상태바
대전과기술대, 동구 뷰티자문위원단과 대청호 벚꽃축제 참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4.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이하 대전과기대) 뷰티디자인계열에서는 봉사동아리(동아리명 데미샘) 학생들과 함께 지난 8일 대청호반 벚꽃한터에서 개최된 제5회 대전광역시 대청호 벚꽃축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은 대전광역시 동구 뷰티자문 위원단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대전과기대 뷰티디자인계열 장연희 교수 및 소속 동아리 학생, 대전 동구 뷰티 자문위원회 원지현 위원장 등이 함께 참여하였다.

봉사활동은 이날 오후 4시까지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관람객에게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등을 시연해 주기 위해 봉사실기능력 향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연습을 거듭한 결과 실무성장과 성취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대전과기대 장연희 교수(뷰티디자인계열 헤어디자인전공)는 “이번 대전광역시 대청호 벚꽃축제에 참가하여 학생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친절한 미소로 서비스함과 동시에 뛰어난 실력으로 서비스 하고자 노력하였으며, 실무능력과 서비스 리더십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한편, 데미샘 동아리는 충북 장수군의 섬진강 발원지인 ‘데미샘’에서 이름을 가져와 뷰티분야의 리더가 되자는 의미로 사용중이며, 뷰티디자인계열과 함께 역사를 같이하여 올해로 23년된 봉사활동 동아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