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학생홍보대사·학생홍보기자 임명장 수여식
상태바
한밭대, 학생홍보대사·학생홍보기자 임명장 수여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5.04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는 4일 교내 대회의실에서 ‘제21기 학생홍보대사 및 제6기 학생홍보기자단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배성민 기획처장, 박현규 기획과장이 참석했으며, 고제영(신소재공학과), 신여진(중국어과) 등 학생홍보대사 5명과 고명서(융합경영학과), 김재현(신소재공학과) 등 학생홍보기자 4명이 임명장을 받고 대학홍보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학생홍보대사는 200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21기까지 이어져 온 학생단체로 대학의 공식행사 지원 및 대학홍보 동영상, 브로슈어 등 각종 홍보물의 학생대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학생홍보기자단은 2018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6기를 맞이하였으며,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이용해 대학 소식과 교육프로그램 안내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대학 정보를 발굴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오용준 총장은 “총장과 학생홍보대사, 학생홍보기자단은 대학을 홍보하는 ‘하나의 팀’이다”라며, “처음 홍보대사와 홍보기자에 지원했을 때의 마음가짐을 잊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학홍보 활동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새로 선발된 학생홍보대사 21기 신여진 학생은 “한밭대학교에 입학하여 첫 대외활동을 하게 된 만큼 열정을 가지고 우리 대학을 홍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