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서울한방병원, ‘제1회 힐링건강콘서트’ 성료
상태바
대전대 서울한방병원, ‘제1회 힐링건강콘서트’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5.1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서울한방병원(병원장 조충식)은 17일 원내 혜화홀에서 송파구민들에게 유익한 건강정보와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5인 릴레이 특강 ‘힐링건강콘서트’의 서막을 알렸다고 밝혔다.

힐링건강콘서트는 ‘건강한 일상, 강건한 일생의 길라잡이’라는 주제로 매월 우리나라 최고의 의학박사, 약사, 변호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릴레이 특강 형태로 이뤄진다.

이날 진행된 제1회 행사에서는 해독주스 창시자인 대한자연치료의학회 서재걸 의학박사가 ‘건강도 재능이다’ 주제의 특강을 통해 해독을 통한 면역력 강화, 건강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 및 생활지침 등에 대해 설명하며 참석자들의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하나하나 풀어나갔다.

콘서트에 참석한 한 주민은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주부이다 보니 더 관심이 가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이런 좋은 강연을 마련해준 서울한방병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조충식 병원장은 “이번 콘서트가 송파구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실현하는 데 도움 됐길 바란다”며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이 매달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17일 첫 콘서트에 이어 내달 21일 개최될 2회차 강연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비만 명의 박용우 박사로, “살찌지 않고 건강하게 나이 드는 비법”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고, 참여 희망자는 서울한방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