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23일 일본서 단독 라이브 공연 열어
상태바
환희, 23일 일본서 단독 라이브 공연 열어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2.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 인기 가수 겸 배우 환희가 오는 23일 일본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단독 라이브 공연을 갖는다.

환희는 오는 23일 도쿄의 JCB홀에서 라이브 겸 토크쇼 'HWANHEE presents-LOVE in Christmas'를 열고 매혹적인 목소리와 열정적인 무대 연출로 2400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5월 열린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콘서트 이후 약 7개월 만에 일본을 찾는 환희의 이번 첫 단독 공연에는 솔로 가수 더 원(The One)과 휘(徽)가 초대 가수로 나선다.

환희의 공연 소식을 접한 일본 팬들은 환희의 라이브 공연에 큰 관심을 보이며 23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환희는 “플라이투더스카이 활동 때 보여줬던 모습에 나만의 색깔을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15일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BOF와 전속 계약 체결을 발표한 환희는 드라마, 영화, 광고, 언론 홍보 등 연기활동은 BOF에서 지원 받고 음반 활동에 대한 부분은 H-Entercom 에서 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환희는 현재 솔로 앨범 활동과 함께 다양한 드라마 대본과 영화 시나리오를 검토를 병행하며 연기 활동을 위한 작품을 검토 중이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