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 내포·천안부성 공공임대주택 자격완화 입주자 추가모집
상태바
한국토지주택공사, 내포·천안부성 공공임대주택 자격완화 입주자 추가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5.31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포 한울마을 LH2단지 2,056호, 천안부성 LH행복주택 648호
www.대전충남공공임대주택.com에서 입체형 주택정보 확인 가능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LH 대전충남지역본부는 내포신도시(홍성군 홍북읍)와 천안부성지구(서북구 부대동)에 새로이 신축 건설된 공공임대주택 2704호에 대해 입주자격을 완화하여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LH 임대주택은 내포신도시 RH10-1(한울마을 LH2단지 1블록) 행복주택 1,093호와 RH10-2(한울마을 LH2단지 2블록) 국민·영구임대 963호 그리고 천안부성 A-1블록 행복주택 648호이다. 임대주택 규모는 전용면적 20㎡~46㎡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든 단지가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3개단지 모두 신축 아파트이고 도심지 내 직장과 주거가 가까운 위치에 있다. 직주근접의 편리함뿐만 아니라 동간 간격이 넓고 단지 조경도 잘 되어있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입주자는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임대조건으로 보증금 반환 불안 없이 내집 같은 새집에서 장기간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어 높은 주거생활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LH는 실수요자의 입주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금번 추가모집에서 입주자격을 대폭 완화한다. 임대주택 유형별로 자격완화 내용이 다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사전에 모집공고문 확인이 필요하다. 신청접수는 6월 14일 오전 10시부터 6월 16일 오후 5시까지이다.

청약일정, 임대조건, 신청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LH 청약센터(http://apply.lh.or.kr)에 게시된 공고를 참조하거나, LH 콜센터(☎1600-100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LH 대전충남지역본부는 고객분들이 직접 아파트 단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www.대전충남공공임대주택.com’ 에 접속하면 해당 임대주택의 입지, 단지, 세대, 샘플하우스 등 다양한 주택정보를 입체적인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실감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는 QR코드로도 빠르게 접속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