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인재경영처, 대덕구 독거 어르신 여름나기 지원
상태바
한국수자원공사 인재경영처, 대덕구 독거 어르신 여름나기 지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6.07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수자원공사 인재경영처는 6월 7일 대전시 대덕구 소재 회덕복지만두레를 방문하여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후원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식에 참석한 인재경영처 직원들과 김형식 회덕복지만두레 회장이(사진 오른쪽 두 번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 인재경영처(처장 김선호)는 6월 7일 대전시 대덕구 소재 회덕복지만두레를 방문하여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후원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인재경영처 직원들의 자발적 급여 나눔을 통해 마련한 사회공헌 재원인 ‘물사랑나눔펀드’를 통해 마련하였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 더위를 건강하게 나기 위한 물품을 제작하는 데 사용될 예정으로, 회덕복지만두레를 통해 대전시 대덕구에 거주 중인 독거 어르신 약 60명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회덕복지만두레는 독거 어르신을 비롯하여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대상을 지원하는 단체로 긴급돌봄 SOS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김선호 한국수자원공사 인재경영처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한국수자원공사 인재경영처 직원들이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