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심리운동치료학과, 발달장애인 사회적응지원센터 인증식 진행
상태바
건양사이버대 심리운동치료학과, 발달장애인 사회적응지원센터 인증식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6.0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건양사이버대 심리운동치료학과, 발달장애인 사회적응지원센터 인증식 진행
현판식 및 협약식 사진

건양사이버대학교(이동진 총장) 심리운동치료학과(학과장 윤형준)은 서울시 발달장애인 사회적응지원센터(대표 추석호)에서 심리운동치료 기관 인증식 및 협약식을 개최하였다고 8일 밝혔다.

건양사이버대학교 심리운동치료 기관 인증식은 심리운동치료를 통해 장애아동 발달재활서비스 제공, 교육기관 연계 프로그램, 부모 교육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우수기관을 선정해 인증한 것으로,

센터는 서울시 발달장애인의 사회적응을 위한 위탁기관으로써 발달장애인의 전 생애 거쳐 일상생활, 교육, 치료, 직업 등 자립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으로 건양사이버대학교와의 협약식을 통해 심리 운동치료의 저변확대 및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전문가 자문, 공동연구, 재학생 현장실습 등기관 간 상호협력 하기로 하였다.

현판식 및 협약식 사진
현판식 및 협약식 사진

추석호 센터장은 “건양사이버대학교 심리운동치료학과를 통해 현장 맞춤형 심리운동 전문가가 양성되길 기대하며, 기관에서도 심리운동치료학과 학생들의 현장 맞춤형 교육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심리운동치료학과 윤형준 학과장은 “심리운동치료의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우수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함에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인증식 및 협약을 상호 협력하여 발달장애인을 지원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에 힘쓰겠다.”라고 답하였다.

한편 대학은 6월 1일부터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