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사랑 나눔
상태바
공주시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사랑 나눔
  • 김남섭 기자
  • 승인 2023.12.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 취약계층 30가구에 물품 전달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공주시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사랑 나눔
공주시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사랑 나눔

공주시 유구읍(읍장 박종석)은 지난 20일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성옥춘)와 함께 관내 장애인과 독거가구 등 취약계층을위한사랑 나눔활동을펼쳤다고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미래산업에서 과자, 유구전통시장 시장닭집에서 닭강정, 백송식당 및 중앙회관에서 밑반찬, 유구로타리클럽에서 라면, 유구중앙교회에서 떡국떡, 유구 소공인특화지원센터에서 양털 옷을 후원했다.

또한, 공주시자원봉사센터 유구거점캠프에서 떡국 밀키트, 공주시 평생학습 유구권역 코바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수세미를 전달했고 주민 오필복 씨가 소고기뭇국을 후원했다.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위 관심이 필요한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와 장애인, 독거노인 가구 등 30가정에 해당 물품을 전달했다.

성옥춘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후원을 해주신 지역 기업과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후원을 많이 받아서 지금보다 많은 분께 나눔의 손길이 닿을 수 있게 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종석 유구읍장은 “날이 상당히 추운데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과 주민분들이 있어 한해를 따뜻하고 보낼 수 있었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를 잘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