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빈, <별을 따다줘> 진주황 역 캐스팅
상태바
박지빈, <별을 따다줘> 진주황 역 캐스팅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2.2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지빈이 SBS 월화드라마<별을 따다줘>에서 ‘진주황’역할로 캐스팅, 1월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별을 따다줘'는 드라마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가문의 영광' 등의 정지우 작가가 극본을 맡은 작품이다. 신데렐라를 꿈꾸는 평범하고 철없는 25살 진빨강 역할에는 최정원이, 그 상대역에는 김지훈이 캐스팅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6남매가 부모의 갑작스런 죽음 후 세상과 부딪쳐 가며 살아가는 성장 드라마로 박지빈은 장녀 최정원(진빨강 역)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 주는 장남 ‘진주황’역에 캐스팅 됐다. 박지빈은 ‘진주황’역할을 통해 15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어린 네 명의 동생들을 책임지고 이끄는 어른스럽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실제 현장에서도 박지빈은 아역배우들 중에 맏형으로서 동생들을 챙기고 분위기를 이끄는 모습을 보여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책임지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박지빈 군이 겉모습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부쩍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연기에 대한 확고한 신뢰를 주면서도 다재다능한 명품 배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지빈은 20부작 드라마가 끝나는 내년 4월에는 주연으로 캐스팅 된 영화 촬영에 바로 돌입할 예정으로 배우로서 거침없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12월 7일 첫 촬영을 시작한 이래로 학교생활을 병행하며 주5일에 걸친 드라마 촬영에 열정으로 임하고 있으며 오는 크리스마스 연휴에도 쉴 틈 없이 촬영을 소화할 예정이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