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서산시연합회 석명진 회장 취임
상태바
한국농촌지도자 서산시연합회 석명진 회장 취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2.0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4대 조성호 회장 이임, 제25대 석명진 회장 취임

[서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행복한 웨딩홀에서 열린 이취임식1(왼쪽부터 석명진 회장, 이완섭 서산시장)
행복한 웨딩홀에서 열린 이취임식1(왼쪽부터 석명진 회장, 이완섭 서산시장)

한국농촌지도자 서산시연합회가 지난 6일 행복한웨딩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시에 따르면 이날 이취임식은 동문동 행복한웨딩홀에서 회원과 내빈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6년간 농촌지도자회를 이끌어 온 조성호 회장이 이임하고 석명진 회장이 취임했다.

앞으로 3년간 연합회를 이끌어 갈 석명진 회장은 “농촌지도자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선임 임원진에게 감사드리며 농촌지도자회가 신기술 수용과 농촌환경 보전, 농업인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는 모범적인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임하는 조성호 회장은 지난 1월 19일 한국농촌지도자회 충청남도연합회의 부회장으로 취임했다.

조성호 회장은 “지난 6년간 우애·봉사·청조의 정신을 토대로 농촌문화 창달 및 과학영농 실천 선도, 농업인의 권익보호와 복리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농촌지도자회를 이끌어 왔다”며 “함께 뜻을 같이해준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농촌지도자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석명진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국내외적으로 농업 여건이 어려운 시기에 한국농촌지도자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