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대전 서구을 전현직 시구의원들, 양홍규 지지 선언
상태바
국힘 대전 서구을 전현직 시구의원들, 양홍규 지지 선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2.27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 전현직 의원들이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양홍규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26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국민의힘 대전시의회 이한영·이중호 의원과 황웅상 전 대전시의원 등은 기자 회견을 열고 "양 예비 후보는 자유 민주 주의 가치를 선봉하는 보수 우파 아이콘이자, 지난 27년 동안 한결같이 당을 지켜온 신뢰와 끈기, 의리의 정치인이다"고 밝혔다.

이들은 "양 예비후보는 대전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오로지 30여 년간 변호사 활동을 했다"며 "충정포럼, 라이온스클럽, 장애인단체 등 많은 봉사단체에 회원, 임원으로 참여하면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끊임없이 이어온 사람"이라고 치켜세웠다.

그러면서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신봉하는 보수우파의 아이콘이자, 지난 27년 간 한결같이 당을 지켜온 신뢰와 끈기, 의리의 정치인으로 보육과 저출산, 고령화, 인구절벽, 지방소멸의 국가적 난제를 풀어갈  정책적 대안을 제시했다"며 "국민의힘 대전 서구 을 당협위원장, 대전시당 위원장, 대전시 정무부시장 등을 거치면서 정치와 행정을 겸비한 대전발전의 적임자로 대전 서구 을 구석구석에 많은 애정과 정성이 담긴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 예비 후보는 정치와 행정을 겸비한 대전 발전의 적임자로 대전 서구 을 구석구석에 많은 애정과 정성이 담긴 정책과 비전을 제시했다"면서 "본선 경쟁력에서 확실하게 승리할 수 있는 후보는 양 예비 후보가 적임자로 믿는다. 우리 전·현직 의원들은 양 예비 후보가 국회의원에 당선돼 국가를 위해, 대전 서구를 위해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