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남당항 ‘네트어드벤처’ 5월 가볼만한 곳 선정
상태바
홍성 남당항 ‘네트어드벤처’ 5월 가볼만한 곳 선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01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아찔한 스릴과 짜릿한 재미가 넘치는 홍성 남당항 ‘네트어드벤처’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5월 가볼만한 곳’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선정 테마는 ‘짜릿함이 가득한 액티비티 여행’으로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통해 생동감 있는 체험을 선사할 만한 여행지 5곳(▲홍성 남당항 네트어드벤처 ▲가평 브릿지짚라인 ▲평창여름치마을 ▲부산광안리 SUP Zone ▲영암 국제카트경기장)을 선정했다.

남당항 네트어드벤처는 전국 최초로 해안의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시설로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다.

색색의 다채로운 그물망 위를 마음껏 뛰어다니며 부모와 아이들이 한데 어우러져 재미와 추억을 쌓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네트 위를 뛰어오르다 보면 서해안의 빼어난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남당항 최고의‘뷰 맛집’으로 손꼽힌다.

남당항은 대하, 새조개 등 다양한 먹거리 축제로 유명하며, 5월 7일까지 바다송어축제가 열려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트어드벤처 인근에는 해양분수공원과 길이 170m의 트릭아트 존도 구성되어 있어 볼거리와 먹거리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5월 13일에는 홍성 스카이타워가 개장해 홍성 관광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김태기 문화관광과장은 “남당항은 네트어드벤처, 해양분수공원, 남당노을전망대, 홍성스카이타워, 놀궁리해상파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관광명소가 있는 서해안 관광의 중심지”라며“즐길거리와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남당항을 찾아 아드레날린 가득한 짜릿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