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G. 패밀리 페스타’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G. 패밀리 페스타’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0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G.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먼저 갤러리아 카드나 제휴 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7%에 해당하는 G캐시 적립 혜택을 주는 사은행사가 19일까지 펼쳐졌다.

갤러리아 어플리케이션에서는 19일간 매일 1회 당첨이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19,000 G캐시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선물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일부터 대체공휴일인 6일까지 5층의 ‘캉골키즈’, ‘노스페이스키즈’, ‘베네통키즈’, ‘블루독’, ‘압소바’ 등 12개의 참여 브랜드에서 유아동 상품을 갤러리아 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에 해당하는 3만원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MLB키즈’, ‘무냐무냐’, ‘랄프로렌 칠드런’ 등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캐리어, 키즈 우산, 텀블러 등의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그 외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다채로운 상품행사를 펼친다. 8층의 나이키에서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전 품목 20% 할인과 갤러리아 카드 추가 5% 할인을 조건부로 진행하고 3층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에서는 전 품목을 10% 할인하는 ‘COS 패밀리 위크’를 5일까지 펼친다.

7층의 ‘아웃도어프로덕츠’와 ‘헤지스 골프’에서는 전년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월 특집전을 9일까지 진행하고 8층의 ‘엄브로’, ‘다이나핏’, ‘빈트릴’에서는 12일까지 각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지하 2층의 ‘스시아지’, ‘능두네’, ‘남산돈가스’ 등과 11층 ‘정돈’, ‘대선칼국수’ 등 식당가에서도 ‘G. 패밀리 페스타’를 기념해 다양한 인기 메뉴를 최대 5천원까지 할인판매 한다.

고메이494의 팝업스토어 전문 플랫폼 ‘G-LAB’에는 프리미엄 샐러드&포케 브랜드 ‘러브잇샐러드’, 수제 쌀로 만든 디저트 전문 카페 ‘비파인’, 도안동의 수제 디저트 브랜드 ‘쿠피’의 팝업스토어가 16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