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 교육경영 실천 협의체 회의
상태바
대전과기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 교육경영 실천 협의체 회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이하 대전과기대)는 지난 5월 30일 관내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 교육경영 실천 협의체 회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회의에는 대전과기대 이효인 총장을 비롯, 복수동 행정지원센터 김영란 동장, 대전복수초 김명희 교장, 대전대신중 한대호 교장, 대전신계중 고영우 교장, 동방여중 박영호 교장, 대전대신고 김신정 교장 등이 참석하여 여러 가지 사안을 논의하였으며, ESG 교육경영가치실현 활동을 통해 대학과 학교, 지자체의 책무성을 제고하고 지역내 각 기관간의 공유, 협업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 이효인 총장은 “지난해 ESG 협약을 통하여 지자체와 관내 교육기관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실천 협의체를 발족시키고 쓰담 달리기(플로깅) 행사 등 다양한 ESG 행사를 개최하였는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이 모범적인 ESG 교육경영 실천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협의체를 통하여 지자체 및 학교들과 유기적인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과기대는 2023년 5월 26일 복수동 행정지원센터 및 관내 초중고등학교와 ESG 교육경영 실천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