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뮬라웨어 단독 특가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뮬라웨어 단독 특가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6.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온라인 베스트 상품 포함 다양한 상품 선보여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뮬라웨어’ 매장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뮬라웨어’ 매장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애슬레저 ['운동'을 의미하는 애슬레틱(athletic)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leisure)를 합성한 용어] 브랜드 부문 ‘2024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에 빛나는 국내 최초의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 특가전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7층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단독 특가전에는 티셔츠, 바지, 레깅스 등 제품을 1만 9000원, 2만 9000원, 3만 9000원 균일가로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더했고 신상품 일부를 최대 30% 할인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뮬라웨어 매장 전경
뮬라웨어 매장 전경

또한 ‘뮬라웨어’ 자사 온라인몰 판매 베스트 제품인 ▲남성용 엔지니어드 조거 팬츠 ▲피지크 업 숏 슬리브 ▲여성용 프리투 조거 팬츠 ▲뮬릭 숏 슬리브를 특가전 메인 상품으로 구성해 온라인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고민을 덜었다.

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특가전이 이미 ‘뮬라웨어’를 경험한 고객뿐 아니라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도 스포츠 웨어의 편안함과 캐주얼의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애슐레저 브랜드 입문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