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여름밤 감성, 보람동 거리 공연으로 채우세요"
상태바
세종시, "여름밤 감성, 보람동 거리 공연으로 채우세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6.08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0일까지 원형광장·이응다리 일원서 다양한 공연·체험 열려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6월 1일 보람동 원형광장에서 진행된 케이팝 랜덤플레이 댄스(보람동)
6월 1일 보람동 원형광장에서 진행된 케이팝 랜덤플레이 댄스(보람동)

세종시 보람동 원형광장과 이응다리 남측광장 일원에서 여름밤의 감성을 높여줄 다채로운 거리 공연이 펼쳐진다. 

보람동(동장 허인강)은 지난 2월 공모를 통해 세종문화관광재단에서 주관하는 ‘2024년 가치누리 문화거리’ 사업 대상지로 선정됨에 따라 ‘하는 보람, 사는 보람’을 주제로 6∼7월 다양한 거리 공연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31일에는 상가거리 중심에 위치한 원형광장에서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 개막행사가 진행됐다. 

보람동에서는 내달 2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격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다양한 주제의 거리 공연과 케이팝(K-Pop) 랜덤플레이 댄스, 주민 참여 공연·체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응다리 남측광장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약 90분 동안 ‘2024 세종 컬처로드’ 공연이 펼쳐진다. 

세종 컬처로드에서는 대중음악, 국악, 퍼포먼스 등 매일 3개 팀의 거리예술가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허인강 보람동장은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유치하는데 힘써준 보람동 직능단체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보람동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거리 공연이 무덥고 지친 여름밤에 한줄기 시원한 바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연 일정에 관한 상세 내용은 세종문화관광재단 누리집과 보람동 행정복지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