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2024 DDU K-CULTURE ART FESTIVAL’ 성료
상태바
대덕대, ‘2024 DDU K-CULTURE ART FESTIVAL’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6.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부터 새로 선보일 K-CULTURE 계열 학과들의 패션쇼, 뮤지컬, 작품전시 등 이색축제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덕대학교(총장 김대성)는 지난 11일 저녁, 교내 생금공원에서 ‘FLY UP’이라는 주제로 '2024년 DDU K-CULTURE ART FESTIVAL'을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김대성 총장 이용일 부총장 등 주요 보직자들도 참석한 이번 페스티벌은 2025년부터 새롭게 출범(명칭변경)하는 K-컬처계열인 K-모델과, K-뷰티과, K-웹툰과, K-디자인과, K-외식조리과가 연합하는 축제로 패션쇼, 뮤지컬, 댄스, 네일아트, 작품전시, 무대 위 조리쇼 등을 선보이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펫토탈케어과의 반려동물과 런웨이를 걷는 펫 쇼, 레저스포츠과의 이색 야구유니폼쇼 등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전국의 모델을 꿈꾸는 중․고등학생들과 지역주민이 방문하여 이들에게 보고, 듣고, 직접 체험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대덕대가 자랑하는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패션쇼'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시니어모델 패션쇼는 총60명이 12주 동안 노력해 준비한 무대로 건강한 삶에 대한 노력과 런웨이에서의 멋진 모습을 그리며 열정적인 워킹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모델과 임주완(추진위원장)교수는 “2024년 DDU K-CULTURE ART FESTIVAL을 통해 K-컬처계열 학과를 희망하는 중·고등학생들에게 진로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계기가, 주민들에게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