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트레디셔널’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트레디셔널’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6.13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양한 프로모션과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해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이겨 낼 수 있게 돕는다.

먼저 지난달 말부터 진행하고 있는 시즌오프 행사에 트레디셔널 브랜드들 다수가 새롭게 참여했다.

‘타미힐피거 여성, 남성, 칠드런’과 ‘라코스테우먼, 남성, 스포츠’를 비롯해 ‘빈폴’, ‘헤지스’ 등이 14일부터 최대 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그 외 ‘듀퐁’, ‘오프화이트’, ‘겐조’, ‘COS’, ‘비이커’ 등 총 40여개의 브랜드에서도 최대 50% 시즌오프 행사를 시즌 종료 시까지 이어간다.

더불어 각 층의 행사장과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4층에 위치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바디샵’에서는 14일부터 16일까지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6층의 ‘듀퐁 셔츠’와 ‘레노마 셔츠’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여름 상품 특집전을 진행 해 여름 셔츠를 균일가에 판매 한다.

7층의 ‘빈폴골프’에서도 올해와 전년의 인기 상품들만 추려 최대 40%까지 할인판매하는 인기 상품전이 주말 동안 진행되고 지하 2층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는 여름 정기 세일에 돌입해 내달 14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패션상품과 생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8층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들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지난 6일부터 이어지고 있는 ‘뮬라 웨어’의 단독 상품전이 오는 16일 종료된다.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비치볼, 토트백, 맨즈 드로즈 등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주말 동안 갤러리아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