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구체육회, 제11회 서구회장배 전국 스포츠스태킹대회 성료
상태바
대전서구체육회, 제11회 서구회장배 전국 스포츠스태킹대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8.04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는 8월 3일(토) 대전광역시 도안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약 200여명의 스포츠스태킹 동호인이 참여한 가운데 제11회 서구청장배 전국 스포츠스태킹대회가 개최 되었다고 알렸다.

이날 개회식에는 서철모 서구청장, 조규식 서구의회의장, 서구체육회 이성준 체육회장을 대신해 서민옥 부회장을 비롯한 장종태 국회의원 및 지역의 구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서구 스포츠스태킹 발전에 공헌한 유공회원 표창이 진행되었다.

서구청장상 편규호(서구스포츠스태킹 이사), 서구의회의장상 이정민(서구 스포츠스태킹협회 부회장, 서구체육회장상 김동건(대전시 스포츠스태킹협회장), 박범계 국회의원상 김진형(서구 스포츠스태킹 이사), 장종태 국회의원상 김해연(회원)이 각각 수상 하였다. 

개인별 시간 기록 측정, 개인단계별 기록 평가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애플컵클럽이 최우수클럽으로 선정되었고 도안클럽 외 8개클럽이 우수클럽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대회를 주관한 이종영 서구스포츠스태킹회장은 대회사로 “ 제11회 서구청장배 전국 스포츠스태킹대회에 참석해주신 내외빈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 오늘 하루만큼은 모든 것을 내려놓으시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시어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고 전했다.

서철모 구청장님은 환영사로 “제11회 서구청장배 전국 스포츠스태킹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회를 준비해주신 이종영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들 감사드린다. 또한, 도안초등학교 체육관을 흔쾌히 빌려주신 김강원 도안초등학교 교장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오늘은 전국에서 많은 선수와 학부모, 심판진 여러분들도 대전을 찾아주셔서 짧은 기간이지만 이 대회를 잘 마치고 대전 서구에서 좋은 추억도 남기시고 가시기를 바란다.

조규식 서구의장은 축사로 ”제11회 서구청장배 전국 스포츠스태킹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오늘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스포츠스태킹은 순위로 하는 육상 경기라고 불리면 1000번의 1초로 타이머를 사용할 정도로 촉각을 다투는 스포츠이다. 오늘 대회에서 선수 여러분들이 열정과 실력이 빛나는 모습을 기대한다 .“

끝으로 서민옥 서구체육회 부회장은 “대회 준비를 위해 정성을 다해주신 서구 스포츠스태킹협회 이종영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 드리고, ‘체육발전 유공’으로 상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 축하드린다. 오늘 대회를 계기로 스포츠스태킹 동호인의 저변 확대를 통해 더욱 사랑받는 생활체육 종목이 되시기를 기대하며, 모든 동호인들이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