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영화 속‘조깅화 스타일’유행 예감!
상태바
이나영, 영화 속‘조깅화 스타일’유행 예감!
  • 유영옥 기자
  • 승인 2010.01.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나영이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속에서 보여주고 있는 ‘조깅화 패션 스타일’이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나영은 제작 보고회에서 메탈릭 소재의 자체발광 미니 드레스를 선보여 뜨거운 이슈를 낳은 바 있다. 이어 공개된 영화 속 엣지 넘치는 이나영의 패션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극중 이나영은 활동적인 포토그래퍼 ‘손지현’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과감히 조깅화를 매치 원피스나 박스 남방, 레깅스와 스타일리쉬하게 어울리는 룩을 완성했다.

영화 촬영장에서 메이킹 스틸을 촬영하는 이나영의 모습은 극중의 여신 ‘손지현’의 아우라를 보여줌과 동시에 사진 작가로서의 편안한 작업의상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원피스에 조깅화를 믹스 매치한 스타일은 한국에서 보통 시도되지 않은 룩으로 로맨티시즘과 스포티즘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이나영의 스타일리스트는 “이나영씨뿐만 아니라 일반 여성들도 한 번 시도하면 빠져나올 수 없는 너무나 편안한 스타일”이라며 “남성들도 수트에 운동화를 매치하듯이 여성들도 조깅화를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오는 2010년 유행을 예감했다.

여배우로서는 쉽게 소화하기 힘든 아빠 분장은 물론 이나영표 코믹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